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주말

주말 넘모 좋아..
아침에 늦게까지 실컷자고 일어나서
환기시키면서 청소하고 빨래 돌리고
커피내려 마시면서 뒹굴뒹굴하다
운동 갔다오고
졸리면 또 낮잠 자고.
먹고 싶은 거 해먹거나 시켜먹고
아 맨날 이렇게 게으른 고양이 처럼 살고 싶다



바질이랑 토마토 사둔게 지난준데
이제야 갈릭바질버터랑
토마토바질청을 만들었다.
맛있으려나 두근두근
탄산수 주문해야징 ㅎㅎㅎ
집에서 사부작 거리고 노는 건
왜이리 재밌는 걸까



요즘 일욜 아침마다 맥모닝 루틴이 생겼는데
오늘은 심지어 아무말 대잔치까지 열어서 넘 재밌었음
STJ들은 비슷한 생각을 한다는게 넘 재밌고 웃김
우린 역시 NF와 맞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아무래도 도파민다이어트를 해야할 거 같은데
온라인엔 왤케 웃긴 사람도 많고
재밌는 것도 많은지 원 ㅋㅋㅋ
그래도 좀 줄여보긴 해야겠다
너무 많이하는 거 같음…


이번주는
매일 운동 하기
매일 모닝 팟캐스트 듣기
매일 책 읽기 실천해보겠음


올해 New year resolution은 딱 하나임
뽀뽀백번하기
근데 그거 빼고 다하고 있는듯 ㅅㅂ..